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어디에서 보낼지 고민하다가 수영장도 있는 호텔로 결정했어요. 그래서 더블트리 판교 숙박 후기를 기록해 보려고 해요. 판교는 업무지구이자 교통이 편리한 지역이라 가족 단위, 커플, 출장객 모두에게 선택받는 입지인 것 같아요. 조용하면서도 필요한 인프라는 모두 갖춰져 있어서 도심 속에서 휴식하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체크인 과정부터 룸 컨디션, 수영장, 서비스까지 하나씩 솔직하게 공유해볼게요.
체크인 경험과 서비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처음이었는데 설렜던 만큼 만족스러웠어요. 호텔 들어서자 마자 실내 향부터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크리스마스라서 예쁘게 트리가 장식되어 있길래 사진을 찍어봤어요. 가장 먼저 만족스러웠던 건 직원분들의 응대였어요. 체크인을 진행하면서 프론트에 필요한 정보가 깔끔하게 안내되어 있어 편리하더라구요.
후기에 사람이 너무 많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걱정했었는데요. 저희가 갔을 때는 생각보다 널널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룸키도 나무 색상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고 예뻤어요. 객실 층으로 올라가는데 복도에 소음이 없었구요. 어딘가 무겁거나 습한 호텔 공기와는 다르게 산뜻한 느낌이 강했어요.
객실 컨디션과 편의 시설





객실 문을 열었을 때 가장 먼저 시선이 향한 곳은 침구였는데, 깔끔하고 정돈된 라인이 딱 맞았고 침대높이도 적당했어요. 매트리스 탄성도 안정적이어서 몸이 가라앉지 않고 자연스러운 지지감이 느껴지더라구요.
일단 욕실에는 수건이 넉넉하게 있어서 만족했어요. 아이가 있기 때문에 수건을 많이 사용했어서 이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샤워부스의 청결도 괜찮았어요. 어매니티 향도 부담스럽지 않아 사용감도 괜찮았어요. 핸드워시, 바디로션, 샴푸, 드라이어와 다리미, 슬리퍼, 캡슐커피 등 어메니티도 구성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캡슐 커피머신에 디카페인 캡슐도 있었어요. 저는 디카페인을 내려 먹었는데 디카페인 치고 진하고 향도 좋아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콘센트 위치도 침대 가까이 배치되어 있어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이어폰을 동시에 충전하기에 편리했어요.
수영장 시설 경험 후기

아이와의 호캉스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긴 건 수영장입니다. 온수가 있는 공간이 있다고 해서 아이와 함께 가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온도 유지도 잘 되어서 부담이 없었고, 물 관리도 잘 되어 있었어요.
더블트리 판교는 어른과 아이 모두 수영모가 있어야 물에 들어갈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미리 준비했지만, 미처 준비를 못했더라도 앞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랑 남편은 수영을 못하지만 아이한테 수영장을 경험시켜주고 싶었어요. 온수풀에만 들어가서 거의 반신욕만 하고 왔지만 재미있는 경험이였어요. 수영장 내부는 사진을 찍을 수 없어서 담지는 못했는데요. 온수풀 크기가 크지는 않으니 참고해 주세요. 수영장에서 이용 가능한 구명조끼와 아기가 사용할 수 있는 암튜브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에 편리했어요.
위치, 접근성, 주변 시설
판교역과 가깝고 도보, 차량 모두 접근성이 좋아요. 주변에 판교 현대백화점도 있고 카페, 쇼핑할 수 있는 곳도 멀지 않아서 주변 여행하기에 편리했어요. 저희는 판교 현대백화점에 가서 식사 후에 백화점 구경하며 산책하다가 체크인 하러 들어가니 시간도 딱 맞고 편리했어요.
이용 불편했던 부분과 전체적인 만족도
이번 더블트리 판교 숙박 후기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하지만 체크아웃 할 때 조금 불편했던 부분도 있었는데요. 엘리베이터가 4개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아서 놓치기도 하고, 속도도 더 느리게 느껴졌어요. 지하 주차장으로 가는 엘리베이터는 다시 갈아타야 하는 점. 엘리베이터 사이드에 몇 층까지 왔는지 층수가 보이지 않는 점이 조금 답답하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객실 내에서 전화 응대나 체크인, 체크아웃 할 때까지 직원분들의 서비스는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더블트리 판교 숙박 후기를 정리하자면 불편한 점은 조금 있었지만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운 호캉스였어요.
본 글은 직접 결제하여 경험한 후기를 담았습니다.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