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물가도 많이 오르고 외식할 때마다 부담스럽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할인 이벤트나 쿠폰을 발견하면 꼭 챙겨 쓰는 편이에요. 이번 글에서는 제가 실제로 다녀온 세종 샤브올데이 블프 할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평소에도 샤브샤브는 아기랑 같이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자주 즐기는 메뉴에요. 이번에는 블랙프라이데이 쿠폰이 나와서 가성비 좋게 맛있게 식사하고 왔어요.
가게 방문 이유와 첫인상

평소 주말이나 식사할 때, 세종이나 대전 근교에 있는 식당을 고민하는데요. 가족끼리 편하게 먹기 좋은 메뉴는 늘 비슷하게 돌고 도는 것 같아요. 샤브올데이는 그 중에서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이번에도 마침 블프 쿠폰을 발견해서 바로 세종 소담동에 있는 샤브올데이로 향했답니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눈에 띈 건 깔끔한 좌석 배치였어요. 테이블 간 간격이 많이 좁진 않아요. 만약 아이의자를 쓰지 못하는 어린 아기가 있으시다면 유모차 정도는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특히 인테리어나 동선이 정돈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지인 모임이나 가족 단위 방문 등 모임위주의 테이블이 꽤 많더라구요. 평소 점심에는 조금 붐비는데 이번에는 다행히 많이 복잡하지 않아서 여유롭게 자리를 잡았답니다.
블프 할인 쿠폰 적용 과정
블프 쿠폰은 카톡으로 수령할 수 있었는데요. 초반에 쿠폰을 보여줘야 하는지? 어떻게 적용하는지 잘 몰랐었어요. 근데 그냥 계산할 때 쿠폰 화면만 보여주면 바로 적용해주더라구요. 별도의 인증 절차나 회원 로그인 등 번거로운 과정이 없어서 편했던 것 같아요.
할인되는 금액은 6000원으로 적지 않은 금액이에요. 남편과 1인씩 총 2인 12000원 할인을 받았기 때문에 가성비 좋게 먹었답니다. 덕분에 샤브샤브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어요.
메뉴 구성과 주문한 메뉴 소개


샤브올데이는 기본 채소바 구성도 좋고 고기 퀄리티도 어느 정도 유지가 되는 편이라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번에도 역시 월남쌈 메뉴와 채소 상태가 신선해서 아이 먹이기에도 편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단호박과 버섯 종류도 충분히 준비되어 있었구요. 아이가 먹기 좋은 곤드레밥과 토마토 등 몇 가지 과일들이 있어서 원하는 음식을 골라 담을 수 있어 좋았어요.
고기는 부위를 고민하다가 아기와 함께 먹을 기름기 없는 소고기 부위를 선택했어요. 전반적으로 지방이 과하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씹는 맛도 있었어요. 샤브용으로 괜찮은 구성이라고 느껴지더라구요. 육수는 맑은 육수인 양지로 선택했는데, 전골처럼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나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지난 방문 때는 반반 국물을 선택해서 2가지 국물을 맛봤는데요. 이번에는 한 가지 국물만 먹고 싶어서 양지로만 주문했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냄비자체가 반반국물 냄비라 기본으로 2개가 선택 가능한 거였어요. 결국 양지 국물 하나를 반반 냄비에 그냥 똑같이 넣어주셔서 그렇게 먹었어요. 다음에 가면 꼭 국물 두 가지를 선택해야겠어요.
채소바 이용 후기
저는 샤브샤브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는 부분이 채소의 신선도에요. 세종 샤브올데이 소담점은 채소 리필도 잘 해주고, 상태도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미나리, 청경채, 배추, 버섯류까지 골고루 갖춰져 있어서 취향대로 담아 먹기에 좋은 구성이었어요. 특히 미나리가 신선해서 고기와 함께 넣어 먹었더니 향이 잘 느껴져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면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는데요. 칼국수 면은 탱글했고, 마지막에 죽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기본 재료가 준비되어 있는 점도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다른 샤브샤브 부페보다 종류가 많이 있어서 먹고 싶은 메뉴들을 다양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이 날도 역시 맛있으면서 든든하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어요.
가성비 체감부분, 아기와 방문은 어떠한가?
블프 할인 쿠폰을 적용해서인지 가격대비 만족도가 정말 높았어요. 평소 같으면 그냥 ‘보통 샤브샤브 식당 가격대’ 라고 느끼는 정도인데, 쿠폰으로 할인이 적용되니 확실히 가격대비 식사가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샤브샤브처럼 고기와 채소를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메뉴는 보통 외식비가 꽤 나오는 편이잖아요. 이번에는 예상보다 훨씬 부담이 줄어서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기 의자가 잘 마련되어 있구요. 아기 의자를 놓을 수 있는 자리도 바로 응대해 주셔서 넓은 자리에 잘 앉을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아기가 놀 수 있는 놀이방 시설도 구비되어 있는데 오락기 정도가 구성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너무 어린 아기는 놀 수 없었지만 아장아장 뛰어다니는 공간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한 켠에 아기의 밥을 챙겨 먹일 수 있도록 아기수저와 그릇 등의 식사도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특히 밥그릇은 살균소독기 안에 들어 있어서 안심하고 아이 밥을 먹일 수 있어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세종에서 아기와 함께 밥을 먹을 곳을 찾는다면 다시 방문할 것 같아요. 특히 할인 이벤트가 있는 시기라면 일단 챙겨두었다가 꼭 한 번 다녀오고 싶은 가게예요. 샤브샤브는 어른들과 가기에도 좋아서 가족모임으로도 만족하실 것 같아요.
마무리하며 : 세종 샤브올데이 블프 할인 후기
이번 방문은 쿠폰 덕분에 더욱 기분 좋게 식사하고 온 경험이었어요. 아기와 함께 밥을 먹는 부모님들도 편할 수 있도록 잘 되어 있어서 가장 좋았구요. 전반적인 맛과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아요. 블프 할인으로 가성비가 높아져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렇게 세종 샤브올데이 블프 할인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할인 기간이 더 길다면 좋았을텐데 아쉽게도 28일 까지네요 😥 다음에는 더 좋은 리뷰와 글로 만나보도록 할게요 😊
본 글은 직접 결제하여 사용한 후기를 담았습니다.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

답글 남기기